본문바로가기
  • 초기화 검색
총2,176,226건 ( 현재페이지 510 / 전체페이지 72,541 )
(단위 : 원)
지급일시 부서명 회계구분 경비구분 세부사업명 통계목 사업개요 지출액 영수인 지급명령 번호
2024.08.01 안정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주민자치 기반강화 특정업무경비 2024년 8월분 특정업무경비 지급 145,200 *** 00000393
2024.08.01 안정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주민자치 기반강화 특정업무경비 2024년 8월분 특정업무경비 지급 54,800 *** 00000393
2024.08.01 안정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주민자치 기반강화 특정업무경비 2024년 8월분 특정업무경비 지급 145,200 *** 00000393
2024.08.01 안정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2024년 8월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150,000 *** 00000394
2024.08.01 안정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2024년 8월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50,000 *** 00000394
2024.08.01 안정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2024년 8월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150,000 *** 00000394
2024.08.01 안정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2024년 8월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50,000 *** 00000394
2024.08.01 안정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2024년 8월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150,000 *** 00000394
2024.08.01 안정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2024년 8월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50,000 *** 00000394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8월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150,000 *** 00000372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8월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50,000 *** 00000372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8월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150,000 *** 00000372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8월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50,000 *** 00000372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8월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150,000 *** 00000372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직책급업무수행경비 8월 직책급업무수행경비 지급 50,000 *** 00000372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주민자치 기반강화 특정업무경비 8월 특정업무수행경비 지급 100,000 *** 00000373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주민자치 기반강화 특정업무경비 8월 특정업무수행경비 지급 100,000 *** 00000373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주민자치 기반강화 특정업무경비 8월 특정업무수행경비 지급 100,000 *** 00000373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주민자치 기반강화 특정업무경비 8월 특정업무수행경비 지급 100,000 *** 00000373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주민자치 기반강화 특정업무경비 8월 특정업무수행경비 지급 100,000 *** 00000373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주민자치 기반강화 특정업무경비 8월 특정업무수행경비 지급 100,000 *** 00000373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국내여비 2024년 7월 관내여비 지급 300,000 *** 00000374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국내여비 2024년 7월 관내여비 지급 180,000 *** 00000374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국내여비 2024년 7월 관내여비 지급 40,000 *** 00000374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국내여비 2024년 7월 관내여비 지급 140,000 *** 00000374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국내여비 2024년 7월 관내여비 지급 110,000 *** 00000374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국내여비 2024년 7월 관내여비 지급 410,000 *** 00000374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국내여비 2024년 7월 관내여비 지급 160,000 *** 00000374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국내여비 2024년 7월 관내여비 지급 200,000 *** 00000374
2024.08.01 봉현면 일반회계 일반지출 기본경비 국내여비 2024년 7월 관내여비 지급 350,000 *** 00000374
최신뉴스 더보기
불법게시 현수막 지정장소 게첨 적극추진
영주시에서는 시민들의 선진의식 확립을 위하여 시민기초생......
수해피해 조기착공 위해 최선의 노력
지난 7월 9일부터 7월 13일 기간 중 발생된 호우피......
추석맞이 햅쌀 계약생산 운영
영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
풍기인삼, 뉴욕 모국 농·특산물 직판행사 참가
영주시의 대표적 특산물인 풍기인삼이 뉴욕에서 개최되는 ......
국기게양은 나라사랑의 실천입니다
영주시에서는 제58주년 광복절을 맞아 국권 회복과 선열......
"풍기 홍삼정과" 대통령 기념품으로 선정
영주시 풍기특산물영농조합(대표:박관식)에서 생산한 풍기......
휴가철 가스시설 특별 안전 점검
영주시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들뜬 사회적 분위기로 안전관......
씨감자 대량생산을 위한 슈트(새싹)묘 시험재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자동화배양기(폐쇄형 묘생산 시......
육질 분석을 통한 도내 브래드 농가 경쟁력 제고
경상북도 축산기술연구소는 최근 여러 가지로 어려움을 겪......
2003 상반기 시민제안 심사
영주시에서는 금년 상반기 시정발전을 위한 시민제안을 공......
지역특화발전특구 보고회 개최
영주시에서는 지역특화 발전특구 지정에 따른 보고회를 개......
미8군 자녀, 영주에서 수련활동
용산 및 대구기지에 근무하는 미8군 자녀 50명이 영주......
천연염색에 매료되어 삼복 더위도 잊는다
영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8월5일부터 생활개선회원을 대상......
양질의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영주시에서는 민원인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추진에......
정기분 주민세 부과
영주시에서는 2003년도 정기분 주민세로 42,336건......
호우피해 복구계획 확정
지난 7월 9일부터 7월 13일 기간 중 발생된 호우피......
풍기인삼축제 먹거리장터 참가업소 신청 받아
영주시에서는 금년 10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풍기......
법률봉사반 무료 상담활동
대구지방법무사회 영주지부에서는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법......
『2003풍기인삼축제』 준비 순조
금년 10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풍기 남원천변에서......
스포츠대회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
영주시의 전국규모의 각종 스포츠 대회 유치로 지역경제 ......
『술잔 안 돌리기』 운동
영주시에서는 억지로 권하는 잘못된 음주문화로 인한 사회......
U대회 맞이 대구약령시 참가
풍기인삼이 8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대구 중구 ......
2003 푸른들 가꾸기 사업
영주시에서는 농약 및 화학비료에 의존하는 농법으로 토양......
축산물 취급업소 위생관리 나서
영주시에서는 축산물의 변질우려가 높은 여름철을 맞아 축......
제1회 서천둔치 야외영화제 개최!
제1회 서천둔치 야외영화제가 8월15일부터 8월17일까......
벼 병충해 적기 방제
영주시에서는 금년에도 풍년농사 달성을 위하여 벼이삭도열......
정보화 시범마을 자녀 정보화 교육
영주시에서는 정보화 시범마을에 설치된 마을정보센터를 활......
모범음식점 59개소 지정
영주시에서는 깨끗하고 청결한 음식문화 조성 및 국민 식......
야생버섯 먹지 마세요!
영주시에서는 금년 긴 장마로 인해 야생 버섯이 예년에 ......
B형 간염 수직감염예방
영주시보건소에서는 신생아들의 B형 간염 예방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