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긴급공지입니다.
  • 등록일2020-03-13
  • 작성자 신동윤
파일
안녕하세요 :) 

인생을 살아가면서 필요한 필수 자격증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예전에 우리가 생각하던 그런 사회복지사가 아닙니다!!

점점 고령화 사회가 되어가면서 노인인구가 증가를 하고 있고, 노령인구가 증가함에 있어서 사회복지센터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전에 생각하던 그런 요양원, 요양병원이 아닌 데이케어 센터, 주간보호센터처럼 노인 분들의 자기 생활력을 키워주는 그런 복지시설입니다. 

그런 복지센터가 증가함에 따라 사회복지사의 수요도 많이 증가가 되었으며,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음으로 취업률도 많이 증가하고 있으며, 나라에서도 사회복지에 대한 정책을 많이 실시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이 가능한데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면 국가에서 보조금이 나오기도 합니다 :)

  

보육교사 자격증

육아 때문에 일을 못 하는 것은 옛 말입니다!!

요즘은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면 육아를 병행을 하면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자녀가 어느정도 크셨다면 자녀를 등원, 등교 시켜놓고 남는 시간에 어린이집에 가서 근무도 가능합니다!!

보육교사같은 경우도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하여 보육교사, 보조교사, 연장보육교사 같이 많은 정책이 실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많은 어린이집이 생기고 있으며 그에따라 보육교사에 대한 수요도 많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위 두가지 자격증은 취득도 쉬우면서 제가 옆에서 1:1로 언제든 코칭도 해드리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자격증 취득에 대하여 궁금하시거나 상담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ㅋ ㅏ카오톡 : dreamplyer

연락처 : O1O 4178 4458
페이지 담당자 ( ) 페이지 수정일 : 2023-03-22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