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ongJu SwimmingPool

고객센터

질문 답변

수영장 물의 상태가 매우 아주 너무  좋지 않습니다.
  • 등록일2022-05-13
  • 작성자 김만옥
파일
요즘 수중에서 보면 물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시야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물의 상태가 시야가 잘 보이지 않은 경우에 수영장의 물을 바꾸어 주시면 합니다.

그리고 수영장 물  안에서 침을 뱉거나 흘리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 주의 사항으로 글을 작성하여 주시면 합니다.

더불어 수영장 로프도 얇고 간격이 좁은 것으로 교체하여 수영장 사용을 유익하게 해 주십시오.

참고로 도움이 될 자료도 올립니다.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C567687658&frm3=V2
답변
  • - 답변내용
실내수영장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저희 실내수영장은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하여 약품투입, 응집, 여과(미오라이트)등 정수처리 과정을 거쳐 24시간 순환펌프를 통하여 정수처리된 깨끗한 물만 순환 공급하고 있으며, 수질관리에 쓰이는 약품 pH, 소독제, 응집제 등은 자동수질측정장비를 통하여 상시 모리터링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일 여과된 불순물은 역세척 실시 후 퇴수하고 수돗물인 원수를 수십톤 새로 공급하는 정수시스템으로 관리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장 확인 결과 현재 수질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확인되지만 이용회원이 많은 시간대 등 일시적으로 수영조 내의 물의 탁도가 높은 경우가 발생될 수 있는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영조 내의 물의 교체는 퇴수시간, 청소, 공급시간, 수온(29도, 보일러가동)유지 등으로 약 3일이상의 시간이 필요하여 연간 2회 휴장기간에 실시하고 있으며, 만약 지속적으로 수질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에는 교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영조 내의 침을 뱉는 행위는 안전요원을 통해 현장지도 및 안내문을 비치하도록 하겠으며, 수영장 코스로프는 6월에 교체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실내수영장 관리사무소 이명호(054-639-3923)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답변 : 수영장 코스로프는 설치업체, 강사등과 협의한 결과 현재 설치된 방식이 레인간의 물살 상쇄효과가 더 우수하여 교체 보류하였습니다.(2022.6.9일경 민원인에게 내용 설명함)
페이지 담당부서체육진흥과 ( 054-639-3922 ) 페이지 수정일 : 2024-07-28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