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ongJu SwimmingPool

고객센터

자유게시판

수영장 관련문의
  • 등록일2023-09-12
  • 작성자 박소현
파일
항상 강습신청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새로운 사람들 때문에 기존에 사람들이 신청을 못하게 되는 건 둘째치고  실력도 안되고 선생님이 올라가라는 소리도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실력도 안되는데 한명도 아니고 단체로 올라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분들 때문에 기존에 있던 사람들이 피해를 많이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른반은 몰라도 상급반은 거기에  큰 타격을 받습니다.  근데 거기다 이번에  다른 시간대에 계신 분들이 저희반으로 신청을 했는데 그 중에는 여자 선생님은 못 가르치니 남자선생님들  따라서 올라왔는 사람들도 몇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수영장에서 연애하는 것도 아니고  선생님들은 가르치는 스타일이 다른데 그럼 그  남자 선생님들이 만약에 초급반으로 간다고 하면 그분들도 따라갈 듯이 이야기 했다고 들었습니다.  아무리  시민들을 위한 거지만 그렇게 피해를 주면서 까지 신청할 꺼라면 선생님이 왜 필요하겠습니까 그냥 자유수영으로 돌리는 게 낫지  안 그런 가요? 그런건 위에서 조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비싼 월급 받으면서 그정도도 안할꺼면 다들 왜 관리자로 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
그리고 강습하는 사람들도 솔직히 말해서 연습할 시간은 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자유수영 사람들 편에 서서 그사람들 이야기만 들어주고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그럼 강습하는 사람들은 맨날 손해만 보고 수영을 해야 한다는 건데 이건 아닌 거 같습니다.
페이지 담당부서체육진흥과 ( 054-639-3924 ) 페이지 수정일 : 2023-08-08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