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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일시 | 부서명 | 회계구분 | 경비구분 | 세부사업명 | 통계목 | 사업개요 | 지출액 | 영수인 | 지급명령 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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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1월 청구분 정수기 및 비데 임차료 지급(면사무소) | 41,900 | *** | 00000014 |
2022.01.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1월 청구분 정수기 및 비데 임차료 지급(면사무소) | 37,200 | *** | 00000014 |
2022.01.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봉현면 주민자치센터 운영 | 사무관리비 | 1월 청구분 정수기 임차료 지급(주민자치센터) | 31,900 | *** | 00000015 |
2022.01.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봉현면 주민자치센터 운영 | 사무관리비 | 1월 청구분 정수기 임차료 지급(주민자치센터) | 31,900 | *** | 00000015 |
2022.01.18 | 봉현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특정업무경비 | 1월 특정업무경비수당 지급(남승재) | 67,750 | *** | 00000016 |
2022.01.18 | 순흥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국)읍면동 맞춤형 통합서비스 지원 | 사무관리비 | 2022년 안전지킴이 통신료 납부(1월) | 14,300 | *** | 00000001 |
2022.01.18 | 순흥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사무실 소모품 구입 | 110,000 | *** | 00000019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사무실 책상 서랍 잠금장치 수리비 지급 | 60,000 | *** | 00000006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청사관리 | 공공운영비 | 관용차량 수리비 및 세차비 지급 | 16,000 | *** | 00000007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청사관리 | 공공운영비 | 관용차량 수리비 및 세차비 지급 | 35,000 | *** | 00000007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특정업무경비 | 2022년 1월 특정업무경비 지급 | 67,740 | *** | 00000008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주민자치 기반강화 | 특정업무경비 | 2022년 1월 특정업무경비 지급 | 67,740 | *** | 00000008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공공운영비 | 2022년 1월 유선방송 수신료 납부 | 20,350 | *** | 00000009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단산면 주민자치센터 운영 | 공공운영비 | 2022년 1월 단산면주민자치센터 전화요금 | 6,980 | *** | 00000010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공공운영비 | 2022년 1월 상하수도 사용료 납부 | 4,670 | *** | 00000011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공공운영비 | 2022년 1월 상하수도 사용료 납부 | 24,020 | *** | 00000011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인사이동에 따른 명패 및 명함 제작 | 130,000 | *** | 00000012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직책급업무수행경비 | 2022년 1월 직책급 업무추진비 지급 | 32,250 | *** | 00000013 |
2022.01.18 | 단산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인력운영비 | 보수 | 2021년 12월 미지급분 초과근무미지급분 지급 | 10,950 | *** | 00000014 |
2022.01.18 | 부석면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업무 추진을 위한 사무용품 구입(장애인생산품) | 370,400 | *** | 00000005 |
2022.01.18 | 상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상망동 주민자치센터 운영 | 사무관리비 | 2022년 주민자치센터 정수기 임차료 납부(1월) | 29,900 | *** | 00000014 |
2022.01.18 | 상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 | 2022년 민원실 정수기 임차료 납부(1월) | 29,900 | *** | 00000015 |
2022.01.18 | 상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공공운영비 | 2022년 민원실 유선방송 시청료 납부(1월) | 18,700 | *** | 00000016 |
2022.01.18 | 상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방범용 CCTV 유지관리 | 공공운영비 | 방범용 CCTV 전기요금 납부(2021년 12월분)(상망5동 오룡골입구) | 3,790 | *** | 00000017 |
2022.01.18 | 상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방범용 CCTV 유지관리 | 공공운영비 | 방범용 CCTV 전기요금 납부(2022년 1월분)(향교길 82) | 3,790 | *** | 00000018 |
2022.01.18 | 상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공공운영비 | 상하수도사용료 납부(2022.1.) | 62,540 | *** | 00000019 |
2022.01.18 | 상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기본경비 | 부서운영업무추진비 | 직원 인사이동에 따른 식사제공 | 182,900 | *** | 00000020 |
2022.01.18 | 상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상망동 주민자치센터 운영 | 사무관리비 | 주민자치센터 운영을 위한 소모품 구입(화장지 등) | 508,500 | *** | 00000021 |
2022.01.18 | 상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소규모 주민편익사업 | 시설부대비 | 2022년 주민편익사업 추진을 위한 설계도서 출력용 전산소모품 구입 | 748,000 | *** | 00000022 |
2022.01.18 | 하망동 | 일반회계 | 일반지출 | 하망동 주민자치센터 운영 | 사무관리비 | 2022년도 1월 정수기 임차료 납부 | 23,900 | *** | 00000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