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개선회 효실천 정나누기 행사
- 어머니 당신의 영원한 사랑 감사드립니다 -
2009-05-01 08:09:59

영주시(시장 김주영)와 생활개선영주시연합회(회장 황순자)에서는 4월 30일(목) 장수조이월드에서 100여명의 시어머니와 며느리들이 함께하는 고부간 정 나누기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어머님! 당신의 영원한 사랑 감사드립니다’ 경로효친의 마음을 담아 며느리의 생활개선회의 사회적 활동에 긍정적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시모님들을 모시고 서로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여 경로효친 확산과 행복한 가정을 육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생활개선 영주시연합회에서는 참가하신 모든 어머니께 며느리가 드리는 감사장 및 지역특산품인 인견베개를 감사 선물로 증정하고, 특히 상망동에 거주하시는 최고령 참가자인 김금옥 회원의 어머니 최성연(95)님께는 건강하게 오래 사시라고 인견이불 선물도 준비했다.

또한 특강으로 행복한 가정의 고부사랑법(강사 이유영)교육과 고부간 노래자랑 및 레크레이션, 조이월드 식물원 및 주변 산책으로 고부간의 정을 돈독히 하는 계기를 마련한다.
영주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농촌여성 생활개선회원 가정의 경로 효친사상 확산과, 고부간 원활한 의사소통, 화목한 가정의 기반마련과 가족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