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사모 동아리 활동 발표회 개최
2008-03-05 18:54:52
O 환경사업소 학습동아리 자연사랑모임「일명 자사모」에서는 2008. 2. 29.(금) 3층 회의실에서 동아리 활동 발표회를 개최 하였다.

O 자사모는 3개 분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맑은 물 처리 분과에서는 TMS(Tele Monitoring System, 수질 원격 감시 장치)의 완벽한 설치 방안, 청정환경 조성 분과 에서는 효율적인 생태 공원관리 및 분뇨 처리장 주변 소공원 조성 계획, 시설운영 검토 분과에서는 태양열 및 고집광 발전에 관한 연구활동 결과를 발표하였다.

O 그리고, 이날 발표회에 이어 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재난안전 관리 종합대책 교육과 스스로가 시정 발전의 주인이라는 투철한 사명의식을 함양하고자 「고품격도시 영주가 이렇게 변하고 있습니다」와「직원들에게 전하는 Message」등 자체 교육이 병행되었다.

O 한편 환경사업소에서는 ‘07년 시정 자체평가에서 우수부서로 선정되어 받은 시상금 300천원으로, 학습동아리 활동 활성화와 직원들의 교양 향상 및 업무추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서 (온몸으로 부딪쳐라. 저자 이명박)를 구입하여 직원들에게 배부(2. 11.) 하여 독후감 발표회가 이어져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현실에 안주하지말고, 도전하는 정신으로 온몸으로 부딪쳐서 실천하여야 한다.’ 라는 내용을 발표한 홍종성(32세)씨를 동아리활동 우수 직원으로 자체 선발 시상(도서 상품권)하였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