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광장

영주 당일여행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 등록일2022-08-10
  • 작성자 배경애
파일
안녕하세요. 전 서울 관악구 거주자입니다. 관악구를 비롯한 서울 서남부 지방에 기록적인 폭우가 내리던 어제, 미리 예약해둔 영주행 ktx와 관광택시를 어찌할 수가 없어 엄마와 함께 영주 당일 여행을 감행했습니다. 영주엔 비가 그다지 내리지 않을 거라는 예보를 믿고서요.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면, 관광진흥과 공무원 분과 관광택시 담당 기사님 덕분에 참 괜찮은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관광택시 예약 신청을 했을 때, 영주시청 관광진흥과의 강해월님이 친절하게 전화로 예약 확정을 해주시면서, 더욱 저렴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일정 조정에 대한 팁을 안내해주신 점 정말 좋았습니다. 관광객 특수를 노리는 휴가철에 그런 배려를 기대하기 힘든데 영주는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화를 종료한 뒤에, 영주 여행 전에 제게 배정된 기사님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문자로 받을 수 있었던 점도 훌륭했고요. 그 덕에 서울에 남아있는 다른 가족에게 비상시를 대비한 기사님 연락처를 알려주고 여행을 올 수 있었습니다.

저희 관광택시 담당이었던 정종식 기사님의 안정적인 운행과 젠틀한 가이드 역시 무척이나 인상 깊었고 감사했습니다. 영주역 앞에서 이른 점심 식사를 하고 관광택시를 탈 예정이었는데 택시 탑승 시각 전에 먼저 전화를 주셔서 아주 친절하게 만남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셨어요.

탑승할 때 사실 좀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는데, 저와 엄마는 택시기사님과의 스몰토크를 그리 즐기는 타입이 아니어서 혹시 그런 기사님이면 어쩌나 하는 거였습니다. 그런데 정종식 기사님은 여행 계획을 들어보시고는 순서를 알맞게 딱 정해주시고 그 장소에 도착하기 전에 해당 장소에 대한 관련 정보만을 간략하고 센스있게 설명해주시는 것 외에 다른 사적인 이야기는 일절 없으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택시 운행도 매 장소마다 제가 예상한 이동 시각보다 10분 이상 단축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아주 안전하게 해주셨어요. 어제는 흐림이었지만 습도가 참 높아서 관광 중에 몹시 후텁지근하게 느껴졌었는데, 관광택시만 탑승하면 요청을 따로하지 않아도 기사님이 알아서 에어컨 바람을 더 강하게 나오게 조절도 해주시는 등 사소하지만 감사하게 느껴지는 배려를 많이 받았습니다. 정말이지 덕분에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이 게시판을 빌어 영주 관광택시의 정종식 기사님과 영주시청 관광진흥과의 강해월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두 분 덕에 즐거운 하루를 보냈을 뿐더러 영주에 대한 인식이 아주 좋아졌어요. 영주와 영주 관광택시 여행을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관리 담당자 관광진흥과 강해월 연락처054-639-66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내용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