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하반기 종합성과평가를 위한『부서별 우수사례 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시민 시정평가단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부서별 우수사례 평가』개요
○ 평 가 자 : 시민 시정평가단 60명
○ 평가기간 : 2017. 2. 1 ~ 2. 8 / 8일간
○ 평가대상 : 붙임1 부서별 우수사례 46건 (실과소 27, 읍면동 19)
○ 심 사 표 : 붙임2 서식 작성 및 제출
○ 평가방법 : 5점 척도 평가 (4개 항목)
○ 평가결과 활용 : 2016년 하반기 부서평가에 10% 반영
◎ 평가지 제출방법
○ 팩스 : 기획감사실 Fax : 054)-639-6029
○ 메일 : raper119@korea.kr
○ 개별 방문 또는 분과별 수합 제출 등
※ 평가에 참여해 주신 시민 시정평가단원께는 영주시 시민 시정평가단 구성 및
운영 조례에 의거하여 소정의 평가수당을 지급합니다.
※ 문의처 : 영주시청 기획감사실 ☎639-6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