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찾아가는 경제인과의 간담회 경제활성화에 기여
2007-09-06 20:52:36

❍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지난 8월 30일(목) 17:00 상공회의소 회장실에서 『찾아가는 경제인과의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이날 간담회에는 시청에서 시장 외 4명이, 상공회의소에서는 정명훈 회장, 짐매키 부회장 등 9명이 참석하여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의견수렴 및 토의를 하였다.

❍ 회의내용은 최근 국내 경제동향, 대규모 점포 개점 현황, 2007 풍기인삼축제 개최계획, 투자사업을 통한 일자리 만들기 현황, 노벨리스코리아 노동쟁의 동향 등의 과제에 대해 토의하였다.

❍ 이날 수렴된 건의사항으로는 기업자금 이자보전 확대, 직원모집 애로, 중산층에 필요한 임대주택 공급확대정책 추진, 주택사업승인 처리기한 단축, E&C레저타운 건설 등에 영주업체 참여, 도로변 ‘영주’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한 대형간판 설치 등으로 시는 모든 건의사항을 전향적으로 검토하겠다는 답변을 하였다.

❍ 시는 찾아가는 경제인과의 간담회를 통해 경제인 각자가 영주 경제의 주체라는 인식을 제고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시정의 최우선 가치를 두고 시민들의 염원인 일자리가 풍부한 『살기좋은 고품격도시 영주』건설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