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영주시청
영주장날
사이트맵
메뉴열기
전자민원
전자민원
민원안내
민원신청/조회
민원신고센터
민원사무편람
지방세안내
영주소개
영주소개
시청안내
영주의 상징
영주의 역사
소통참여
소통참여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홍보(광고)마당
시정모니터
시민 시정평가단
문예기행
청렴영주
청렴나누미
자체 감사결과
주민 감사 청구
민간위탁 실적평가 공개
국민권익위 청렴마당
부패공직자 현황
주민참여예산
주민참여 예산제 소개
예산참여
시민 예산 자료실
설문조사
설문조사
서명운동
국민행복제안
일반제안
아동 및 청소년 정책 제안
국민생각함
적극행정
적극행정 제도소개
적극행정 추진방안
적극행정 국민추천
법령해석
알림/소식
알뜰나눔장터
재활용품 판매장
중고매매장터
찾아주세요
가출/행불자
유기동물
영주시 인재풀
고향사랑기부제
고향사랑기부제 안내
기부하기
답례품 보기
고액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저장매체 파기 신청
산업경제
산업경제
지역산업
투자유치
국제통상
취업정보
소비자생활
농업정보
지역특산품
첨단베어링 클러스터 조성
정보공개
정보공개
행정정보공개
공공데이터개방
계약정보공개
정책실명제
재정정보공개
알림마당
행정자료실
지방공기업
조직정보
행정서비스헌장
행정절차제도
공공저작물
분야별정보
분야별정보
복지
여성/아동/청소년
영주시 청년포털
예산/재정
보건환경
자원 재활용
교통/지도
교육
행사
사이버시민
재난안전
인구정책
영주시청
영주장날
전자민원
전자민원
민원안내
민원신청/조회
민원신고센터
민원사무편람
지방세안내
영주소개
영주소개
시청안내
영주의 상징
영주의 역사
소통참여
소통참여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홍보(광고)마당
시정모니터
시민 시정평가단
문예기행
청렴영주
청렴나누미
자체 감사결과
주민 감사 청구
민간위탁 실적평가 공개
국민권익위 청렴마당
부패공직자 현황
주민참여예산
주민참여 예산제 소개
예산참여
시민 예산 자료실
설문조사
설문조사
서명운동
국민행복제안
일반제안
아동 및 청소년 정책 제안
국민생각함
적극행정
적극행정 제도소개
적극행정 추진방안
적극행정 국민추천
법령해석
알림/소식
알뜰나눔장터
재활용품 판매장
중고매매장터
찾아주세요
가출/행불자
유기동물
영주시 인재풀
고향사랑기부제
고향사랑기부제 안내
기부하기
답례품 보기
고액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저장매체 파기 신청
산업경제
산업경제
지역산업
투자유치
국제통상
취업정보
소비자생활
농업정보
지역특산품
첨단베어링 클러스터 조성
정보공개
정보공개
행정정보공개
공공데이터개방
계약정보공개
정책실명제
재정정보공개
알림마당
행정자료실
지방공기업
조직정보
행정서비스헌장
행정절차제도
공공저작물
분야별정보
분야별정보
복지
여성/아동/청소년
영주시 청년포털
예산/재정
보건환경
자원 재활용
교통/지도
교육
행사
사이버시민
재난안전
인구정책
홈
소통참여
설문조사
설문조사
소통참여
설문조사
소통참여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홍보(광고)마당
시정모니터
시민 시정평가단
문예기행
청렴영주
청렴나누미
자체 감사결과
주민 감사 청구
민간위탁 실적평가 공개
국민권익위 청렴마당
부패공직자 현황
주민참여예산
주민참여 예산제 소개
예산참여
시민 예산 자료실
설문조사
설문조사
서명운동
국민행복제안
일반제안
아동 및 청소년 정책 제안
국민생각함
적극행정
적극행정 제도소개
적극행정 추진방안
적극행정 국민추천
법령해석
알림/소식
알뜰나눔장터
재활용품 판매장
중고매매장터
찾아주세요
가출/행불자
유기동물
영주시 인재풀
고향사랑기부제
고향사랑기부제 안내
기부하기
답례품 보기
고액 기부자 명예의 전당
저장매체 파기 신청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홍보(광고)마당
시정모니터
시민 시정평가단
문예기행
청렴영주
주민참여예산
설문조사
국민행복제안
국민생각함
적극행정
알뜰나눔장터
찾아주세요
영주시 인재풀
고향사랑기부제
저장매체 파기 신청
설문주제
영주시 시내버스 노선체계 개편 방안 수립에 따른 시민의견수렴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조사는 영주시 시내버스에 대한 만족도 및 문제점 조사와 함께 필요로 하는 개선 의견을 조사하고자 합니다. 시내버스 이용 편리 및 활성화를 위한 영주시 대중교통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하오니 설문조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조사 결과는 연구 검토용으로만 사용될 계획이며,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 문의사항 : 영주시청 교통행정과(054-639-6822)
○ 설문기간 : 2021.7.19. ~ 2021.8.6
투표수 :
187
설문기간 :
2021-07-19 ~ 2021-08-06
질문 1
(객관식)성별
1. 남
58명(31%)
2. 여
129명(68%)
질문 2
(객관식)연령대
1. 10대
45명(24%)
2. 20대
103명(55%)
3. 30대
16명(8%)
4. 40대
13명(6%)
5. 50대
10명(5%)
6. 60대
0명(0%)
질문 3
(객관식)직업
1. 학생
122명(65%)
2. 직장인
50명(26%)
3. 주부
7명(3%)
4. 무직
3명(1%)
5. 기타
5명(2%)
기타의견보기
질문 4
(객관식)영주시 시내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정도가 어느 정도 입니까?
1. 매우 불만족
58명(31%)
2. 불만족
65명(34%)
3. 보통
42명(22%)
4. 만족
17명(9%)
5. 매우 만족
5명(2%)
질문 5
(객관식)시내버스를 이용하는 주 된 통행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1. 출퇴근
23명(12%)
2. 등하교
68명(36%)
3. 쇼핑
4명(2%)
4. 업무
7명(3%)
5. 위락 및 사교
8명(4%)
6. 개인용무
63명(33%)
7. 기타
14명(7%)
※ 가급적 정류소명을 기재해주시고, 모르시는 경우에는 주요 시설명 또는 동명을 기재해 주십시오
ex) 출발지(시간대) / 도착지(시간대) 로 입력해주세요
질문 1
(주관식)시내버스를 이용하는 주 된 통행의 출발지와 도착지는 어디입니까?
기타의견보기
ex) O분으로 입력해주세요.
질문 1
(주관식)최종 목적지까지 도착하는데 걸리는 총 통행시간은 얼마나 됩니까?
기타의견보기
ex : O번으로 입력해주세요.
질문 1
(주관식)귀하가 주로 이용하는 노선번호는 몇 번 입니까?
기타의견보기
ex : O분으로 입력해주세요.
질문 1
(주관식)정류소에서 평균적으로 버스를 기다리는 시간은 얼마나 됩니까?
기타의견보기
질문 2
(객관식)요금 지불 방법은 무엇입니까?
1. 교통카드
174명(93%)
2. 현금
13명(6%)
질문 3
(객관식)최종 목적지까지 이동시 환승을 하십니까?
1. 예
49명(26%)
2. 아니오
138명(73%)
※ 해당되는 노선번호를 모두 기재해주십시오.
ex) 1회차 환승시 번호/대기시간 (O번/O분) 2회차 환승시 번호/대기시간 (O번/O분) 3회차 환승시 번호/대기시간 (O번/O분)
질문 1
(주관식)환승 시 갈아타는 노선번호는 몇 번 입니까?
기타의견보기
다음에 나열한 영주시 시내버스의 불편 사항들에 대한 불편 정도를 체크해주십시오
질문 1
(객관식)목적지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는 노선이 없다. (노선 부재)
1. 매우불편
71명(37%)
2. 불편
40명(21%)
3. 보통
47명(25%)
4. 편리
22명(11%)
5. 매우편리
7명(3%)
질문 2
(객관식)목적지까지 운행하는 횟수가 적다. (적은 일 운행횟수)
1. 매우불편
103명(55%)
2. 불편
38명(20%)
3. 보통
34명(18%)
4. 편리
9명(4%)
5. 매우편리
3명(1%)
질문 3
(객관식)좁은 도로 굴곡 운행으로 통행시간이 길다. (굴곡 노선)
1. 매우불편
54명(28%)
2. 불편
37명(19%)
3. 보통
78명(41%)
4. 편리
14명(7%)
5. 매우편리
4명(2%)
질문 4
(객관식)도심혼잡구간으로 노선이 집중한다. (도심혼잡도)
1. 매우불편
45명(24%)
2. 불편
32명(17%)
3. 보통
83명(44%)
4. 편리
21명(11%)
5. 매우편리
6명(3%)
질문 5
(객관식)기종점 간 운행거리가 길다. (장대, 분리, 연장 노선)
1. 매우불편
59명(31%)
2. 불편
35명(18%)
3. 보통
67명(35%)
4. 편리
17명(9%)
5. 매우편리
9명(4%)
질문 6
(객관식)비슷한 노선이 몰려서 운행한다. (노선 중복 및 높은 몰림률)
1. 매우불편
55명(29%)
2. 불편
46명(24%)
3. 보통
67명(35%)
4. 편리
12명(6%)
5. 매우편리
7명(3%)
질문 7
(객관식)정류소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다. (배차간격 불규칙)
1. 매우불편
106명(56%)
2. 불편
48명(25%)
3. 보통
26명(13%)
4. 편리
3명(1%)
5. 매우편리
4명(2%)
질문 8
(객관식)어디로 가는 버스인지 알 수 없다. (동일번호 다수 계통 운행)
1. 매우불편
54명(28%)
2. 불편
35명(18%)
3. 보통
74명(39%)
4. 편리
16명(8%)
5. 매우편리
8명(4%)
질문 9
(객관식)환승이 불편하다. (즉시 환승가능 노선부재, 환승시설 열악)
1. 매우불편
55명(29%)
2. 불편
37명(19%)
3. 보통
70명(37%)
4. 편리
17명(9%)
5. 매우편리
8명(4%)
질문 10
(객관식)시간표 정보가 부족하고 실제와 맞지 않다. (정보 신뢰성 부족)
1. 매우불편
107명(57%)
2. 불편
43명(22%)
3. 보통
25명(13%)
4. 편리
7명(3%)
5. 매우편리
5명(2%)
다음에 나열한 영주시 시내버스의 개선 사항들에 대한 필요 정도를 체크해주십시오.
질문 1
(객관식)새로운 노선 신설 (지역 및 주요시설 연결성 확보)
1. 매우불필요
5명(2%)
2. 불필요
11명(5%)
3. 보통
23명(12%)
4. 필요
45명(24%)
5. 매우필요
103명(55%)
질문 2
(객관식)운행횟수 증대 및 조정 (서비스 향상)
1. 매우불필요
1명(0%)
2. 불필요
1명(0%)
3. 보통
20명(10%)
4. 필요
42명(22%)
5. 매우필요
123명(65%)
질문 3
(객관식)넓은 도로 운행으로 통행시간 짧은 직결노선 신설 (노선 직선화)
1. 매우불필요
3명(1%)
2. 불필요
17명(9%)
3. 보통
42명(22%)
4. 필요
29명(15%)
5. 매우필요
96명(51%)
질문 4
(객관식)도심 혼잡지역 노선 분산 (도심 혼잡도 완화)
1. 매우불필요
5명(2%)
2. 불필요
14명(7%)
3. 보통
62명(33%)
4. 필요
37명(19%)
5. 매우필요
69명(36%)
질문 5
(객관식)노선 운행거리 단축 (분리 및 연장 운행 노선 개선)
1. 매우불필요
7명(3%)
2. 불필요
12명(6%)
3. 보통
45명(24%)
4. 필요
39명(20%)
5. 매우필요
84명(44%)
질문 6
(객관식)노선 중복도 개선 (중복도 및 몰림률 개선)
1. 매우불필요
7명(3%)
2. 필요
9명(4%)
3. 보통
59명(31%)
4. 필요
36명(19%)
5. 매우필요
76명(40%)
질문 7
(객관식)일정한 배차간격 운행 (배차 정시성 확보)
1. 매우불필요
1명(0%)
2. 불필요
0명(0%)
3. 보통
24명(12%)
4. 필요
40명(21%)
5. 매우필요
122명(65%)
질문 8
(객관식)운행 지역을 알 수 있는 번호체계 정립 (지역번호 체계 정립)
1. 매우불필요
4명(2%)
2. 불필요
6명(3%)
3. 보통
32명(17%)
4. 필요
49명(26%)
5. 매우필요
96명(51%)
질문 9
(객관식)정류소 및 환승시설 확충 (환승 체계 정립)
1. 매우불필요
4명(2%)
2. 필요
5명(2%)
3. 보통
46명(24%)
4. 필요
42명(22%)
5. 매우필요
90명(48%)
질문 10
(객관식)정확한 시간표 및 노선 정보 제공 (정보제공 체계 정립)
1. 매우불필요
1명(0%)
2. 필요
5명(2%)
3. 보통
16명(8%)
4. 필요
29명(15%)
5. 매우필요
136명(72%)
질문 11
(주관식)귀하가 생각하는 영주시 시내버스의 전반적인 문제점 또는 불편한 사항은 무엇인지 자유롭게 기재해주십시오.
기타의견보기
질문 12
(주관식)영주시 시내버스 노선개편과 관련한 개선 의견을 자유롭게 기재해주십시오. (※ 노선, 환승, 번호, 시설)
기타의견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