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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주시 농업기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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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로 일류시정 구현
대금지급일 획기적 단축 및 대금지급 알림서비스 시행
2007-01-23 11:21:40
◦영주시는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운동을 강력하게 추진한다.
이달 15일부터 시행한 민원처리기간 1/2단축에 이어 공사 및 용역, 물품 대금지급 기간을 14일 이내에서 5일 이내로 9일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여 시행키로 하였다.

◦이와 함께 결재대금 지급 결과를 SMS 문자메시지를 이용하여 민원인에게 알려주는『대금지급 알림서비스』를 시행한다.

◦시는 우선적으로 5백만원 이상의 공사 및 물품 대금지급 결과를 청구자의 휴대폰으로 통지하고 앞으로 대금지급 대상 전체로 확대 시행 할 계획이다.

◦영주시의 이번조치는 대금지급 기간의 획기적인 단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 할 뿐만 아니라 대금지급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을 배려하는 고객만족서비스로 일류시정을 기대하는 시민적 욕구에 한걸음 다가서는 조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가는 고객맞춤식 행정서비스를 적극 발굴하여『살기 좋은 고품격도시 영주』에 걸 맞는 일류시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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