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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주시 농업기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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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

시민에게 무한한 감동을 주기 위한 『공무원 스마일 친절 교육』실시
2006년 9월 13일 영주시민회관에서 10시, 14시 2회로 나누어
2006-09-13 14:45:10

◦영주시에서는 민선4기 출범과 더불어 공직자의 생각과 말∙행동의 새롭게 달라진 모습으로 고품격의 시민∙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민에게 무한한 감동을 주기 위한『공무원 스마일 친절 교육』을 실시한다.

◦9월 13일 영주시민회관에서 10시와 14시 2회로 나누어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에서는 (주)아시아나항공 서비스 컨설팅의 김정희 강사를 초빙하여 민원인 방문시 감동을 주는 친절 응대요령과 민원인 전화시 감동을 주는 친절 응대요령, 민원인을 가족같이 생각하는 공무원의 자세 등 시민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 행동화 교육을 주제로 한 교육을 받게 된다.

◦한편, 시에서는 친절서비스 목표를 민원인을 내 가족같이 모시고자 하는 마음의 실천과, 생각과 말∙행동이 진심에서 베어 나오는 얼굴 표현, 전 시민이 만족을 느끼는 최상의 단계로의 UP-Grade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으로 친절운동의 습관화로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공직자 상 정립과 공직자들의 달라진 시민고객 서비스 행태에 감동한 시민들 스스로가『살기 좋은 고품격 도시 영주』건설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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