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하망동

읍면동뉴스

2006년 5월 화합혁신월례회 개최
국외자매도시 교환근무 연수보고, 영어로 말하는 영주시 근무소감 발표 등
2006-05-02 10:35:32

◦영주시에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창출과 업무추진에 관한 정보 공유 및 직원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도모 등 새로운 조직문화를 이끌어 나가기 위하여 전 직원이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민원근무자 등을 제외한 500여명의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화합 혁신 월례회’를 가진다.

◦5월 1일 오후 5시 영주시민회관에서 개최되는 월례회에는 의식행사와 시민대상 등 시상에 이어 국외자매도시 교환근무 연수보고와 시정혁신 직원발표, 영상보고, 음악감상, 5월중 주요시정 설명 등 다양하게 꾸며져 있다.

◦주요 내용으로는 문화관광과 송홍호 직원의 국외자매도시인 중국 박주시 교환근무 연수보고와 시정혁신 직원발표로 장수면 박현배 직원의 영어로 말하는 영주시 근무소감을 듣고 영상보고『영주, 소백산시대를 열다』를 보게 되며,

◦또한, 음악감상으로 가흥1동에 근무하는 시청합창단 김태동 직원의『기다리는 마음』이라는 제목의 가곡 독창 감상과 이화준 기획감사담당관의 5월중 주요시정 설명 등의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꾸며져 있어 직원들의 경직된 의식과 사고를 전환시키며,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상호간 정보를 습득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영주시민대상 수상자는『소득 및 지역개발분야』이중호(부석면 소천리∙45세),『사회 및 주민봉사분야』김인한(하망동∙60세),『문화체육 및 효행분야 김진동(휴천2동∙46세)씨로 지난 3월 31일 개최된 시민대상 심사위원회(시장-위원장, 의장, 경찰서장, 교육장, 농협지부장, 문화원장)에서 선정되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