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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여성봉사원 친절교육 실시
민원여성봉사원 27명 대상, 민원인 맞이 기본예절 및 전화응대요령 등
2005-12-14 15:26:56

◦영주시에서는 민원여성봉사원들에게 민원인 맞이 기본예절 및 전화응대 등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영주시청을 찾는 고객들에게 질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12월 14일 15:00 시청제2회의실에서 실시하는 이번 교육에서는 이희정 (사)전통예절진흥회 영주다례원 원장이 민원여성봉사원 27명을 대상으로 일반예절, 배례, 전통예절, 다도예절, 공수법 등 민원인 맞이 기본예절과 바람직한 전화응대요령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게 되며,

◦민원봉사과장이 G4C 시스템 민원처리, 예약민원처리제, 여권우편발급제도, 홈-콜 민원서류배달제, 민원실명제, 민원후견인제 등 민원시책 소개로 민원여성봉사원들이 시정추진 방향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민원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로 했다.

◦한편, 영주시에서는 시청을 찾는 민원인에게 무료대서, 안내, 상담 등 민원안내 도우미 역할과 아울러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 참여로 행정의 신뢰 구축에 이바지 하고자 민원여성봉사원 운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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