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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인사고충 상담창구 개설
2004-02-05 17:46:27
영주시에서는 인사사항에 대한 고충이 있을 시 방문상담에 따른 심적인 부담을 줄이고 실질적인 상담을 통하여 직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하여 사이버 인사고충상담 창구를 개설 운영한다.

상담 대상은 시청 전 공무원으로 상담 내용은 근무환경 및 후생복지에 관한 사항, 인사관련 개인고충, 승진, 전직, 전보, 전출, 근무성적 평정, 교육훈련, 상훈, 기타신상문제에 관한 사항 등 인사사항 전반으로 시청전자결재시스템 게시판에서 인사고충처리상담 창구를 방문하여 내용을 게재하면 총무과 인사담당이 내용을 열람 후 해결 방안 등을 제시하게 되는데 타인은 열람할 수 없기 때문에 고충 상담자에 대한 비밀은 철저히 보장된다.

시에서는 이번 사이버 고충처리상담 창구가 직원개개인의 권익을 보장하고 적정한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직원의 사기진작과 안정적인 근무여건 개선으로 조직의 활성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고 직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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