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사회,복지

무료 시민 e-life 교육
20세 이상, 인터넷, 한글, 엑셀, 홈페이지, 포토샵 등 5개 과정, 10월 4일까지 신청해야
2003-09-29 10:40:39

영주시에서는 정보화 시대를 맞아 시민들의 컴퓨터활용능력 향상으로 정보생활 기반을 조성하고 사회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시민 e-life교육을 실시한다.

10월 20일부터 12월 12일까지 4기로 나누어 과정별로 1일 2시간씩 10일 일정으로 실시되는 시민 e-life교육은 관내 거주하는 20세 이상 성인 중 대상자를 선정하여 한글, 엑셀, 홈페이지, 파워포인트, 포토샵 등 5개 과정을 청어람컴퓨터학원 등 관내 8개 학원에 위탁 실시할 계획이다.

교육대상자는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교육을 희망하는 시민은 10월 4일까지 거주지 읍·면·동 사무소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시에서는 인터넷새마을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정보검색, 홈페이지 제작, 한글, 파워포인트, 포토샵 등에 대한 교육을 병행 실시하여 인터넷 새마을지도자의 컴퓨터 활용 및 정보화 습득능력을 향상시킬 계획이며, 이번 시민 e-life교육 및 인터넷새마을지도자 정보화 교육으로 시민들의 정보화 능력 향상과 산업경쟁력 제고로 사이버 복지사회 건설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