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하망동

읍면동뉴스

주요사업장 현장교육 "큰 수확"
2003-04-09 09:14:25
영주시에서 지난 3월 25일 및 3월 26일 직원 7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주요사업장 현장 교육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기대 이상의 큰 수확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시에서는 현재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 현장을 공무원들이 방문·견학함으로써 변화하는 지역상을 시민들에게 올바르게 홍보하고 발전적인 아이디어를 현장에 접목시키기 위하여 금년 총 6회에 걸쳐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교육을 추진 중에 있으며, 지난 3월 2회에 걸친 현장방문 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현장방문 교육 장소는 중앙시장 비가림 시설, 선비촌, 부석사 집단지구, 경륜훈련원, 서천둔치, 시민운동장, 영주신제조창 등 7개소로 교육에 참가한 공무원들에게 문서로만 접하던 주요사업장을 직접 방문하여 설명을 들음으로써 영주시의 중점 시책인 문화·관광·휴양·체육도시화 건설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대 시민 홍보 및 시정추진에 활력소가 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시에서는 주요사업장 현장 방문 교육이 많은 호응을 얻음에 따라 견학기회를 전 공무원 및 일반인에게도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보고 주기적인 현장 방문 교육과 견학 대상 확대를 적극 검토하기로 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