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지방자치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밤의 공연여행 『달빛 별빛 공연이야기』열려
2008-07-25 19:54:51

영주시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밤의 공연여행 『달빛 별빛 공연이야기』가 7월 26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소백산예술촌(구, 부석 북부초등학교)에서 열린다.

이번이 네 번째를 맞는『달빛 별빛 공연이야기』는 “꿈”을 주제로 열리며, 영주소백산예술촌(촌장 조재현)과 예술촌 벗님네들이 주최하고, 영주시, 한스빌리지, 극단영주 등이 후원한다.

1부 행사는 해바라기, 이석, 현승엽, 김강산 등 초대가수의 무대와 오인우, 김순희씨의 춤 공연, 모듬북춤단 락&무의 공연, 장승 퍼포면스, 글씨 퍼포면스, 국악 공연 등 각종 공연이 열리고, 2부 행사는 마지막 황손 이석, 한국최고의 연극배우 이호재씨 등 명사를 초대하여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갖는다.

3부 꿈만들기 행사는 철판구이로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모닥불 놀이로 멋진 장관을 연출한다. 이밖에도 사슴벌레, 장수하늘소, 반딧불이 등 곤충 체험 행사와 현대미술 작가전, 불교석불사진전, 부석사 시와 풍경전 등 특별전시도 열려 여러 가지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조재현 소백산예술촌 촌장은 “관람료도 무료이고, 멋진 공연과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니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별빛 쏟아지는 부석사 아래에서 즐거운 여름밤의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054)636-08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