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가흥동

읍면동뉴스

재미교포 2세 한국문화 체험단 영주 방문
2007-08-07 01:30:36
❍ 미국 샌프란시스코 지역 거주 교포(2세 포함) 갓스이미지(God's image) 어린이 선교단(인솔자 유승호 목사) 학생 및 학부형 39명이 2007. 8. 4 ~ 8. 8(5일간) 영주를 방문한다.

❍ 갓스이미지(God's image)는 미국 북가주 지역에 살고 있는 한인 2세들을 대상으로 그리스도의 비전을 가지고 시대가 요구하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될 수 있도록 훈련하는 어린이 선교단체로 찬양문화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하나님의 형상대로 이끌자는 목적으로 1990년 LA를 시작으로 버지니아, 멕시코, 북가주, 하와이, 브라질 등에 세워져 550여명의 멤버들이 활동하고 있다.

❍ 이번 영주 방문일정을 살펴보면 찬양과 율동을 통한 갓스 이미지 공연, 영주 문화유적 탐방, 만수촌 등에서의 봉사활동, 서천둔치에서 개최되는 한여름밤 웰빙건강체험마당 공연 참가 등의 일정으로 되어 있다.

❍ 특히, 영주 문화유적 탐방은 소수서원, 소수박물관, 선비촌, 부석사, 풍기인삼시장, 풍기인견직전시장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되어 있는데, 시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하기 위해 방문하는 재미교포 일행들에게 영주 지역의 문화유적 탐방 및 지역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영주를 널리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