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지방자치

영주FM방송 개국 1주년 기념 열린 음악회
2006년 10월 28일(토) 15시 영주 선비촌 특설무대에서
2006-10-30 11:45:10

◦지역 밀착형 방송으로 풀뿌리 민주주의 역할을 하기 위해 지난해 9월 소출력 라디오 방송을 시작한 영주FM(89.1mhz)이 개국 1주년을 맞아 열린 음악회를 개최한다.

◦제2회 선비문화대축제와 함께 2006년 9월 28일 오후 3시 선비촌 특별무대에서 공연되는 열린 음악회는 무용, 시 낭송, 가곡,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다.

◦프로그램 순서로는 홍성희 무용단의『현대무용 노을Ⅰ』공연과 정옥희 시인의『누가 너를 홀로섬이라 했는가, 독도여!』시 낭송, 홍성희 무용단의『현대무용 노을Ⅱ』공연에 이어 향토색 짙은 가수 이동원이 특별출연하여『가을편지』『향수』『이별노래』등 구수한 노래를 선사한다.

◦또한, 섹소폰 연주자 최광철씨가 재즈 섹소폰『대니보이 외 2곡』을 연주하고 소프라노 박노경씨가『꽃구름 속에 외 1곡』, 테너 이현영씨가『O SOLE MIO 외 1곡』을 들려주게 되며, 영주문화예술단의『도나우강의 금물결 외 3곡』연주와 마스터 크루(스파밸리 전속공연단)이 째즈∙복고댄스∙걸스 힙합 등을 선보여 관람객의 흥을 돋우어 주며, 마지막 순서로 입지훈씨가 출연하여『사랑의 썰물』『회상』『고엽』『꿈이어도 사랑 할래요』를 연주함으로 영주FM방송 개국1주년 기념 열린 음악회를 마치게 된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