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문화관광

영주시개나리여성 합창단 제15회 정기연주회
2006-10-30 09:46:51
◦영주시개나리여성합창단(단무장∙김혜경)에서는 산과 들이 온통 붉게 물들어가는 계절 가을 저녁에 제1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2006년 10월 28일(토) 19시부터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연주회에는 개나리여성합창단과 게스트로 플롯 윤용희, 소프라노 박윤진, 안동남성합창단, 은빛소리 플롯 앙상블이 출연하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영주시민들에게 선사하게 된다.

◦연주 순서로는 첫 번째 스테이지로 개나리여성합창단의『옛 님』『아름다운 서천강』『새야 새야 파랑새야』3곡을 부르고, 두 번째 무대에는 플롯 솔로 연주로 윤용희씨가『BRAOQUE AND BLUE, IRLANAISE』『TAMBOURIN』 연주에 이어 개나리여성합창단이『10월의 멋진 날에』와『낭낭18세-난 사랑을 몰라』『상젤리제』등 3곡을 부른다.

◦네 번째 스테이지에는 게스트로 소프라노 솔로 박윤진이 출연하여『얼굴』『Air des Bijoux(보석의 노래) Opera"Faust" 中』을 들려주고, 다섯 번째에는 안동남성합창단이 우정 출연하여『가요메들리(우리는 하나/밤배/나 그대에게 모두드리리/웨딩케익)』『궁중 귀족들의 합창 Opera "Rigoleto"中』『잠결에 꿈결에 노래했죠“The pantom of the Opera中』등 주옥같은 곡을 연주한다.

◦여섯 번째 무대에는 은빛소리 플롯 앙상블이『왈츠-탱고』곡을 연주하며, 마지막에는 개나리여성합창단이『송어』『훨훨 날아요Flying Free』『파파게나와 파파게노』연주로 제15회 정기연주회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