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가흥동

읍면동뉴스

해외 관광홍보단 많은 성과 거두어
3월 24일~25일 싱가폴 국제관광홍보 박람회 참가
2006-03-27 11:47:33

◦영주시가 최근 한류열풍이 일어나고 있는 싱가포르를 비롯한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지역의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영주시장과 선비촌관계자 일행이 지난 3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싱가폴 Suntec city 컨벤션터에서 개최된 국제 박람회에 참가(50여개국 참가)하여 큰 성과를 얻었다.

◦주요 성과를 보면 3월 24일 관광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쳤는데 당일 시장이 직접 홍보에 참여하여 700여명이 영주관광을 예약 하였다. 또, 싱가폴 4대여행사 중 하나인 CTC 여행사와 송객협상 체결로 연간 6천여명 이상을 영주 선비촌으로 유치하게 되어 풍기인삼, 영주사과, 인견직 등 특산품 판매로 관광수입 증대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3월 25일에는 싱가폴 굴지여행사인 SA여행사(대표 오광염)를 방문하여 영주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인 부석사, 소수서원, 선비촌, 풍기온천과 풍기인삼, 영주사과, 인견직 등 특산품, 그리고 풍기인삼축제를 함께 홍보하였는데 여행사 대표는 영주시 관광자원의 관광상품화에 적극 협조해 주기로 약속 하였다.

◦또한, 영주시에서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골프장 및 소백산 옥녀봉 스키장 민자유치계획을 설명하여 투자의욕을 가지고 금년 상반기 중에 영주시 방문을 약속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두어 앞으로 영주시는 국제적인 문화관광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크게 기대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