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산업,경제

한국국제관광전(KOTFA)참여 관광지 및 축제홍보
6월 3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 3층 <br>대서양홀
2004-06-02 17:57:00
영주시에서는 6월 3일부터 6월 6일까지 서울 코엑스 대서양 홀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관광전에 공무원 및 통역안내요원을 파견하여 지역의 문화축제 및 문화관광지를 국내외로 널리 홍보하기로 했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최하고 문화관광부,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에서 후원하는 한국 국제관광전은 우리나라 최대의 관광 박람회로 52개국에서 254개 기관·업체가 참가하며 약12만명이 관람하기 때문에 지역의 관광지 및 축제를 외부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관광 홍보행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한국 국제관광전 행사에 영주시에서는 공무원 및 안내요원 을 파견하여 소백산 철쭉제, 풍기인삼축제 등 문화축제에 대한 홍보는 물론, "선비의 고장 영주", "소백산 풍기온천", 영주관광 화보집 등 홍보책자를 배부하여 부석사, 소수서원, 소백산 등 지역의 관광문화유적 및 풍기인삼, 영주한우 등 지역 특산물에 대한 홍보활동 강화하는 한편, 지역의 유망업체인 풍기특산물영농조합을 참여시켜 인삼엑기스, 인삼사탕, 인삼차 등 인삼제품에 대한 시식행사를 개최하고 홍삼정, 홍삼절편삼, 홍삼비누 등 인삼가공제품을 전시판매하기로 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