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영주홍보

2011 영주시 여성단체회원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 11월 15일 10시 국민체육센터에서 -
2011-11-15 19:17:01

영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화춘)는 21세기를 주도해 나갈 여성들의 사회참여 증대와 지도자로서 자질함양 및 역량강화를 위한『2011년도 여성단체회원 한마음 수련대회』를 개최한다.

11월 15일(화) 10:00 시민운동장내 영주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날 행사에는 관내 기관단체장 및 여성단체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하여 화합의 장을 펼칠 예정이며, 각 단위 단체별 우수지도자 18명에 대하여 영주시장의 표창장이 수여 된다.

한편 이날 영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영주시드림스타트센터와 자매결연 협약식을 갖고 앞으로 드림스타트 아동들에 대한 각종 정서적 지원과 후원을 통하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후원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또한 이날 수련대회에는 여성들의 사회적 역할강화와 사회참여를 위하여『여성의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현대여성이 갖추어야 할 리더십과 사회적 역할에 대해 김춘희 경상북도지사부인의 특강이 있다.

이화춘 영주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여성단체회원 한마음수련대회가 현대사회를 이끌어 나갈 여성들의 화합과 결속력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고 “특히, 드림스타트센터와의 자매결연 협약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이 밝게 자라나는데 조그마한 힘이라도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