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스포츠

“만수촌(시립양로원) 어르신들 위문공연”
- 울산동해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
2011-04-19 18:36:14

울산광역시 소재 울산동해라이온스클럽(회장 김명곤) 회원들이 18일 오전 10시 영주시립양로원 만수촌을 방문해 입소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매년 벚꽃이 만발하는 시기에 영주를 찾아 만수촌에서 어르신들을 위문하는 이행사는 우연이 만수촌을 알게 되어 시작한지 올해로 5년째이다. 울산에서 영주까지가 비롯 가까운 거리가 아님에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동해의 싱싱한 회를 가져와서 배우자와 함께 정성껏 요리하여 어르신들을 대접하고 열심히 연습한 장기자랑으로 다양한 위문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을 즐겁게 해 드렸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울산동해라이온스클럽 김명곤 회장은 “노인들이 존경 받을 수 있는 사회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자원봉사 및 후원이 이루어 질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만수촌 이유진 원장은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름다운 만수촌 만들기”를 통해 한지공예, 수 퀼트, 건강증진 등 어르신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또한 시설 운영에 도움을 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늘 감사드린다고 했다. 앞으로도 입소어르신을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더욱 정성을 다해 보살펴 드릴 것을 다짐 했다.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어르신들과 울산동해라이온스클럽 회원들 모두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