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스포츠

2006년도 여성지도자 혁신교육
7월 6일 14시 특별강사 초청, 시청강당에서 400여명 참석
2006-07-06 15:57:04

◦영주시에서는 여성지도자로서의 자질함양 및 역량강화를 위한 혁신교육을 개최하여 여성들의 힘 결집과 가치관을 정립시켜 우리 경제 현실을 올바르게 알고 합리적인 소비생활로 지역사회발전과 바람직한 가정경제 운영에 앞장서게 하기 위한 2006 여성지도자 혁신교육을 실시한다.

◦7월 6일 14시부터 16시까지 시청강당에서 개최되는 이날 행사에는 국회의원, 시의회 의원, 각 기관단체장, 여성지도자, 사회단체회원, 일반여성 등 400여명이 참석하게 되는데,

◦혁신교육 강사로는 미국 뉴욕에 거주하는 임경자씨를 특별강사로 초빙하여『고품격도시 여성의 자질함양과 역량강화』라는 주제의 특강을 실시하며, 강사의 주요 경력으로는 미국 라커스대 한국예술 강사(시인), 아이엠 하일랜드 아트센터 원장, 주요 저서로는 수필집『단팥빵 속에 남겨둔 행복』과 시집『깨어나는 산』『어머니와 비둘기』등이 있다.

◦한편, 시에서는 고품격도시 여성들의 자질함양을 위한 2006년도 여성지도자 혁신교육이 여성지도자의 역량강화, 여성의 힘 결집과 가치관 정립, 건전한 소비문화 조성 및 바람직한 가정경제 운영 등 의식개혁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많은 여성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