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보건,녹색

독거어르신 겨울나기 기금마련 제4회 참사랑 자선음악회
2005. 12. 2 18:30 영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합창, 악기연주 등 준비
2005-12-05 09:31:09

◦영주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남혜현)에서는지역주민들에게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역주민의 참여를 유도하고 어려운 이웃 및 소외된 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제고와 공동체 함양을 위한 「제4회 참사랑 자선음악회」를 개최한다.

◦12월 2일 18:30 영주시민회관에서 개최하는 자선음악회는 1부 개회식, 2부 음악회 등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개막공연으로 안동70사단 군악대의 연주가 준비되어 있다.

◦2부 음악회는 안동MBC 리포터 박군자씨의 사회로 진행되는데 테너섹스폰 김승배, 소프라노 이정연, 영주여성실내합주단, 하망동천주교회성가대, 안동YMCA 알핀로제 어린이 요들단, 베라 수녀, 테너 홍한신, 이주노사 등 8개팀이 출연하여 독창, 중창, 요들송 등 노래와 섹스폰, 클라리넷, 민속악기, 카우벨 등 악기연주 공연을 가져 연말연시 건전한 송년회 문화 조성 및 가족 연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게 된다.

◦가흥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이번 자선공연 수익금은 전액 겨울철 독거어르신들의 난방비 등의 사회복지 기금으로 사용하게 된다고 밝히고 이웃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 하나하나가 모여 만들어진 아름다운 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한편, 가흥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해 12월 10일『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를 가져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지속적인 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간의 친목도모와 나눔의 시간을 가진바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