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지방자치

생활개선회, 하계연수대회 통해 지도 역량강화
7월 13일, 실내체육관, 회원 400명 참석
2005-07-13 13:05:45

◦ 생활개선영주시연합회에서는 바쁜 생활에서 벗어나 회원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정보교환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생활기술과제 교육 및 하계연수대회를 개최한다.

◦ 7월 13일 10:30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이날 대회는 생활개선회원 400여명이 참석하여 심신수련을 통한 건강한 생활로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실천자로서의 능력을 배양하고 상호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농촌생활에 활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게 된다.

◦ 특히, 회원들의 지도역량강화를 위해 한국산업교육연구소 박용석 본부장이 「자기혁신을 통한 지도자의 역량 향상」주제로 특강이 있으며, 오후에는 레크레이션, 읍면 화합장기자랑 시간을 가져 바쁜 농촌생활에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달래고 회원 상호간 돈독한 우의를 다질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 권영창 영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도시민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회원들의 열성적인 노력으로 농촌여성 복지와 환경개선을 위한 행사, 봉사활동 등 농촌여성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데 대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행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여성권익 보호를 위해 함께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