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의회소식

영주 우수 농특산물, 서울 지하철역사에서 봄 맞이 홍보에 나선다
2011-03-30 09:32:27
영주시에서는 3월 22일부터 25일까지(4일간) 서울도시철도공사(사장 장정우)와 함께 영주시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이 많은 지하철 7호선 건대입구 역사에서 풍기인삼농협, 자연자란(주), 신선농산물유통센터, 소백산벌꿀, 쌀전업농영주시연합회 등 5개 생산자단체가 참여하여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우리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와 인삼을 비롯하여 쌀·잡곡, 벌꿀 등 10여개 품목을 서울과 수도권을 집중 홍보함으로써 영주 이미지 제고 및 안정적인 판로망 확대가 기대된다.

건대역은 지하철 2호선과 7호선의 환승역으로 1일 20만명이상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인구가 이용하는 역으로써 서울도시철도공사 35개 역사 중 전국의 지방자치단체에서 건대역사를 가장 선호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영주시에서는 서울도시철도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영주시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에 도시철도공사가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영주시는 앞으로 도시철도공사와 함께하는 행사는 물론 대도시 아파트 단지, 강남구 및 대구 수성구 등 자매도시, 대형백화점 등 영주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전국 대도시 어디든지 찾아가 홍보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