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단산면

읍면동뉴스

영주쌀 대구소비자를 사로잡다.
- 선비숨결 영주쌀 판매홍보 행사 -
2009-11-24 11:37:28
영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갑수)에서는 24일 대구시 북구 관음동 수정한양·한신아파트 2,000세대를 대상으로 선비숨결 영주쌀과 선비숨결 영주다이어트쌀을 중심으로 영주시생산 우수농산물 판매 홍보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에서 주관하는 탑프로젝트 홍보행사와 연계하여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함으로써 판로 개척과 소비 증진을 유도하고, 아파트 부녀회와 함께 영주시 우수농산물 홍보행사를 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선비숨결 홍보용 쌀 400개, 홍보용 사과 150kg을 준비하여 아파트 주민을 대상으로 홍보행사를 추진하며, 선비숨결 영주쌀과 탑푸르트 영주사과 판매행사도 함께한다.

시 관계자는 2006년부터 지속적으로 홍보행사를 추진한 결과로 도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와 자매결연, 고정고객 확보 등 다양한 방법의 직거래 활용으로 영주농산물을 구입하는 도시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에서는 도시소비자들과의 다양한 교류행사의 지속적인 실시를 통해 도농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도시민들에게는 우수한 농산물을 공급하는 경로를 마련하고 농가에는 고품격 영주농산물 판매행사를 통한 소득증대에 기여할 방침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