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지방자치

영주시, 청년 일자리 창출에 나서다
대졸 미취업자 대상 행정인턴 20명 모집
2008-12-29 14:18:49
영주시는 글로벌 금융위기 등으로 인한 청년실업 완화 및 장기 구직자 취업활동 지원을 위해 행정인턴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행정인턴으로 선발되면 주 40시간 근무를 기준으로 10개월간 근무 가능하며, 월 약 100만원의 보수가 지급된다.

행정인턴은 서류전형·면접을 통해 채용하고, 대졸 미취업자 중·장기 구직자 등에 대한 실업대책임을 감안하여 대학졸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그러나 취업이 확정된 자,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 등은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 행정인턴이 담당하는 업무는 사회복지분야 등 행정지원 분야로서, 단순 사무보조·잡무는 지양하고 전문 분야별 실무경험을 체득하여 경력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응시 자격은 영주시에 주소를 둔, 만 29세 이하 (공고일 현재)의 남, 녀로 남자의 경우 군필자 혹은 군 면제자에 한해 응시가 가능 하지만 대학(원)재학생 및 공무원ㆍ기업 등에 입사 대기 중인 자는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

원서접수는 1월 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거쳐 선발해 2009년 1월 9일 최종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청 홈페이지(www.yeongju.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