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부석면

읍면동뉴스

『판타시온리조트』시민 현장방문 홍보
- 올여름 피서는 판타시온 워터파크에서 -
2008-02-20 19:52:46

❍ 영주시와 이앤씨티엠에스(주)가 작년 5월 4일 MOU를 체결한 아지동 종합레저타운 건립 공사가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기대속에 순조로운 진행을 보여 종합공정율이 40%에 이르고 있다.

❍ 이앤씨티엠에스(주)에서는 영주시 아지동 산 6번지 일대 217,450㎡의 부지에 지하3층 지상10층 규모의 대단위 종합리조트를 180,000백만원의 사업비를 투자하여 인․허가 등 모든 행정사항을 마무리하고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며, 특히 금년 7월초 개장하는 워터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인 15종의 최신 물놀이 기구가 들어설 예정으로 미국과 캐나다 등지에서 수입되어 현장에서 조립공정에 들어가고 있다.

❍ 이처럼 활발히 진행중인 공사현장을 시민들과 출향인 등 관심있는 모든 분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앤씨티엠에스(주)에서는 현장에 전망대를 설치하고 방문을 원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셔틀버스를 제공, 홍보에 나서 현재까지 150여명의 현장방문객을 맞이하여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한편, 이앤씨티엠에스(주)에서는 시에 협조를 얻어 읍면사무소와 자치센터에서 현장방문 신청을 접수하고 있으며, 앞으로 5월말까지 현장방문을 실시하여 종합리조트 사업홍보는 물론 올여름 개장할 워터파크 홍보에 최선을 다해 나가기로 하였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