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산업,경제

올 설에는 영주명품‘선비숨결’ 브랜드파워Up! 홍보·판매Up!
2008-01-24 03:11:13

❍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다가오는 민족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농·특산물 명품 브랜드 ‘선비숨결’과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한 종합적인 계획을 마련하여 운영하기로 하였다.

❍ 영주명품 ‘선비숨결’제품의 판매계획을 살펴보면, 전국 유통망을 갖춘 대형 유통업체를 통해 ‘선비숨결’제품을 홍보·판매할 예정이며, 직원으로 구성된 홍보반을 운영하여 자매결연도시와 영주향우회, 유관기관, 기업체 등을 직접 방문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 한편, 1월말부터 설날 전까지 정부중앙청사, 강남구청, 대구시 엑스코 등에서 진행되는 설맞이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도 참가하여 대도시민들이 ‘선비숨결’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선비숨결’브랜드를 홍보함으로써 생산농가의 소득증대는 물론 고품격 영주시의 이미지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선비숨결’제품은 친환경인증, 농산물이력추진관리제도, 우수 농산물인증(GAP)을 받은 식품안전성이 확인된 영주시 농특산물 중 엄선한 명품 중의 명품만을 선정하였으며, 현재 5개 품목(영주풍기인삼, 영주사과, 영주한우, 영주쌀, 영주계란)이 승인되어, 작년 말 출시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홍보와 판매에 들어간 영주시 농특산물 브랜드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