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봉현면

읍면동뉴스

지역 인삼가공업체 FDA 인증등록으로 풍기인삼 수출길 활짝 열려.....
2007-05-22 18:05:57

❍ 2007. 4. 7자로 우리 지역의 인삼가공업체인 풍기인삼공사 김정환홍삼(대표 김정환, 54세)의 전제품이 FDA(미국식품의약국)에 등록하였으며 세계 최대의 다국적 임상대행 전문업체인 코방스(COVANCE)로부터 식품안전성 테스트까지 마쳐 대미 수출의 전망이 밝아졌다.

❍ 또한 김정환 홍삼은 작년 미국 현지 법인설립과 KIM'S RED GINSENG 이라는 브랜드로 미국에 상표등록을 완료하는 등 풍기인삼의 직접적 대미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있으며 신문, 라디오, TV광고도 추진 중으로 풍기인삼 수출의 길이 활짝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 김정환 홍삼은 올해 들어 지금까지 12만$을 수출하여 자체 수출목표를 이미 완료하였으며, 5월에 다시 미주 취급점 및 대리점에 18만$의 물량계약을 마친 상태로 미국 내의 한국마트는 물론 주류사회의 마트에도 납품할 예정이다.

❍ 최근 한미 FTA 체결로 지역의 많은 업체가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김정환 홍삼은 이를 직시하고 철저한 현지정보 수집과 적극적인 판매 전략을 통해 수출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어 지역 수출업체의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