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산업,경제

전국 최대의 주산지 영주사과 소비촉진을 위한 Apple Day 행사 개최
2006-10-25 17:54:23

◦영주시는 10월 24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전국 최대의 사과 주산지인 영주사과의 소비촉진을 도모하고 명품사과로서의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기 위하여 영주시와 영주시사과발전연구회 주관으로 Apple Day행사를 가진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국 최대의 사과 주산지인 영주사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영주시장, 지역 국회의원, 출향인사, 능금농협, 농협지부장 등이 함께 홍보요원이 되어 사과를 무료로 나누어 주게 되는데,

◦주요 내용으로는 영주사과 무료시식 및 나눔 행사(3만여 개),
영주사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전단지 배부와 홍보분위기 고조를 위한 풍물단 공연 등이 펼쳐진다.

◦시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Apple Day 행사로 영주사과의 우수성 홍보 및 대도시 소비자 확보를 통하여 농산물 판로확대와 사과 최대의 주산지인 영주사과의 명성을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Apple Day는 사과향기 그윽한 10월에 둘(2)` 이 `사과(4)` 한다는 의미로 2002년 학교폭력대책국민협의회가 沙果를 주고받으며 용서와 화해의 마음을 전하자고 정한 날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