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산업,경제

생활개선회영주시연합회 자매결연도시 방문
2005-12-23 13:39:57

◦생활개선회영주시연합회(회장·박계순)에서는 2005. 12. 21.(수) 영주특산물(사과)을 홍보하고 자매결연도시와의 교류증진을 위해 강남구청을 방문했다.

◦생활개선회영주시연합회는 영주시 농특산물 중 대표적인 상품인 사과를 홍보함으로써 영주사과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맛과 품질을 자랑할 계획이며, 특히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강남구의 사회복지시설에 영주사과 75kg(5kg/15상자)을 기증하여, 연말연시를 불우이웃과 보내는 뜻 깊은 행사도 함께 가졌다.

◦박계순 회장은“이번행사는 우리농산물 홍보뿐만 아니라 홍보행사 이후에 대형 백화점의 농산물 코너를 견학하여 도시소비자의 소비성향을 알아보고 국립중앙박물관을 관람하여 우리역사와 문화의 자부심을 느껴볼 수 있는 유익한 행사가 될 것이라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또한, 생활개선회영주시연합회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매년 자매결연 도시인 목포시 등을 방문하여 영주시 농특산물인 인삼, 한우, 사과 등을 홍보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한편, 생활개선회영주시연합회는 여성농업인 조직체로서 농촌생활의 질을 향상시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으로써『살고 싶은 삶의 터 만들기』에 중점을 두고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농촌여성 단체로 현재 12개회 62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