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영주홍보

도시 고향주부모임 사과따기 체험 실시
10월 21일 인삼시장, 소수서원 답사와 온천욕도 함께할 계획
2005-10-21 14:10:22

◦풍기농협에서는 경기도 고양시 송포농협 고향주부모임 회원 40여명과 사과따기 체험행사를 가진다.

◦고양시 송포농협 고향주부 모임 회원의 사과따기 체험행사는 농협 유통센타 견학과 사과따기 체험을 시킴으로 영주사과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행사로서 2005년 10월 21일 실시하며,

◦시간별 내용으로는 10시에 풍기에 도착하여 10시 30분부터 풍기읍 삼가리(속칭 당골) 소재 박형모 농가에서 사과따기 체험을 하고 점심식사를 마친후 풍기농협 종합유통센타 견학과 소수서원 등 지역 문화유적지 등을 관람하고 풍기인삼시장에 들러 쇼핑을 마친 후 경기도 고양으로 돌아가게 된다.

◦풍기농협에서는 방문자들에게 풍기사과는 소백산의 맑은 공기와 일교차가 큰 기후 때문에 육질이 단단하고 색이 선명한데다가 맛이 좋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유기농법 재배로 껍질째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특징을 적극 홍보하고 나날이 발전해 가고 있는 고향 자랑과 문화관광 자원에 대한 자랑도 함께 하였으며 고향의 농·특산물을 많이 구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풍기농협에서는 지난 10월 18일에도 풍기농협 유통센터 VIP고객인 서울 하나로클럽 창동점 우수고객 40여명을 초청하여 사과따기 체험행사를 가진 바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