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변화하는 영주

재래시장 비가림시설 디자인 설계공모
2003-03-05 18:10:49
영주시에서는 재래시장 환경개선사업과 관련하여 친환경적이고 영주시의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비가림 시설물에 대한 디자인 설계를 공모한다.

총 사업비 15억여원이 투입되는 이번 사업의 작품내용은 비가림 시설로 재래시장 주변 분위기를 혁신하고 현대식으로 디자인하여 전국적인 모범재래시장으로 탈바꿈되도록 하되 친환경적이며 영주시의 이미지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작품으로 규격은 A3칼라도안이다.

비가림시설 설치 사업 기본안은 지주는 H-빔, 지붕은 폴리카보네이트로 사업량은 구성오거리∼한성약국, 리베르떼∼거송식물원, 공설시장 연결부분 2개소 등 L=252m, B=9.5∼12m, H=7m 규모로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3월 20일까지 디자인 출품 1점, 설계모형상세도, 설계내역서 등 서류를 시청 지역경제과에 제출하면 된다.

시에서는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사업비 산정의 적정여부, 사업의 견고성 및 내구성, 시설의 재질 및 모형도, 시설의 예술성, 환기시설 적정 여부, 아이디어 창출 및 특수시설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당선작을 선정할 계획이며, 타인저작권 침해작품, 유사작품, 모방작인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