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의회소식

영주시 공무원󰡐펀(FUN)󰡑역량강화교육 실시
유머를 통한 창의적 조직문화 조성으로 시민 서비스 제공
2012-06-17 13:47:59

영주시(시장 김주영)는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6급 이하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2회에 걸쳐 “펀(FUN)리더십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변화의 시대 리더의 역할을 재조명하고 구성원들에게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직장, 신뢰와 재미가 넘치는 일터를 통한 조직활성화로 고품격 영주시를 만들기 위한 내부역량을 다지고자 기획된 것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변하지 않으면 살아 남을 수 없다󰡑는 선문대학교 황인태교수의 강연과 조직간 협력과 조화로 재미있는 조직을 만들 수 있는 잠재력 형성을 위하여 펀앤석세스 아카데미 조정호 원장의 펀리더십 특강을 통하여 강의시간 내내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도 하였다.

특히, 교육의 하이라이트로 참석한 직원들이 영주시의 소망! 비전! 희망!등을 풍등에 달아 하늘높이 띄움으로써 구성원들을 한마음으로 모으고 팀워크를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하였다.

영주시 관계자는 “이런 일상에서 벗어난 교육은 직원들에게 신선한 동기를 부여하여 새로운 환경에서 변화를 통한 재충전으로 시민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교육 기회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