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기획특집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 기탁
(주)노벨리스코리아 영주공장
2011-02-14 10:11:11

(주)노벨리스코리아 영주공장(공장장 조병기)에서 지난 8일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를 방문하여 장학금으로 10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주)노벨리스코리아가 기탁한 10백만원은 출산친화기업 경진대회 대상 상금(5백만원)과 회사에서 덧붙여 기탁하였다.

지역을 위한 시책에 적극 동참해 온 노벨리스 코리아 영주공장은 2010년 경상북도와 아이 낳기 좋은 세상 경북운동본부가 주최한 제1회 출산친화기업 경진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날 장학회를 방문한 회사 관계자는 “지역의 우수인재를 키우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이를 계기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장학회에 관심을 갖고 기금 조성에 동참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노벨리스코리아는 아시아의 선도적인 알루미늄 압연제품 제조기업으로, 1993년 대한전선(주)영주압연공장으로 창립하여 1999년 알칸대한(주)설립으로 대한전선에서 분할, 통합을 하며 오늘에 이르렀다. 영주와 울산에 최첨단 생산시설을 갖추고 1,2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07년 무역의 날 10억불 수출탑을 수상하고, 아시아 전 지역에 걸쳐 건설, 유통, 전자, 자동차, 운송, 음료수 캔, 산업재 시장에 고품질의 알루미늄 압연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