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교육,청소년

영주시, 시청 2층에 ‘아너 소사이어티 홍보존’ 설치
지역사회 나눔 물결 이끌어 나가는 고액기부자 홍보
2021-12-28 08:59:37

경북 영주시는 지난 27시청 2층 복도에 고액기부자들의 나눔과 기부 정신을 기리고,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아너 소사이어티 홍보존을 설치하고 제막식을 가졌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5년 이내 1억원 이상 기부를 약정한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영주시에는 현재 10명이 가입돼 있다.

 

이날 제막식 행사는 홍보존 설치를 통해 고액기부자들을 널리 알림으로써 그 감사함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정신의 확대와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제막식에는 장욱현 시장과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정옥희 영주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이 함게해 축하했다.

 

이 자리에는 영주1호 아너소사이어티인 김점곤 신도물산 대표, 전국 최초로 가입한 농민부부인 권용호(영주8) 김동조(영주9)씨가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참석했다.

 

영주1호 아너이자 경북소방본부에 근무하는 자녀 2명이 아너 회원인 신도물산의 김점곤 대표는 나눔 실천을 통해 오히려 나 자신이 마음의 행복을 선물받았다앞으로도 계속해 기부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동참하도록 나눔 전도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오늘 이 자리에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는 아너 다섯 분을 모시게 영광이다지역을 위해 큰 기부를 선뜻 해주신 그 마음 잊지 않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