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인기뉴스

전체뉴스

(주)베어링아트 지역사회 공헌 앞장서 실천
2016-02-01 11:38:31


  영주시 장수면 반구리에 위치한 ㈜베어링아트(대표 : 박형만)에서는 지난 1월 29일 민족 최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지역내 장애인복지시설인 문수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고 위문물품을 전달하였다.

  ㈜베어링아트는 지난해 이웃돕기 성금 917만원을 기탁하였으며, 올해 들어 장수면 소재 20여 곳의 경로당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한데 이어 문수면에 소재한 문수마을을 방문하여 생일잔치 행사를 함께하고 다과, 휴지, 세제 등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굴지의 베어링 생산 대기업인 ㈜베어링아트는 2013년 영주시에 대규모 생산공장을 설립한 이후 나노믹, 서궁 등 베어링 관련 업체의 신규 투자를 유도해 지역 경제활성화와 일자리창출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매년 소외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장학금 기탁 등의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모범적인 모델이 되고 있다.

  ㈜베어링아트 박형만 대표는 “기업의 성장과 이윤창출도 기업이 추구해야할 중요한 목표이지만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고 앞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문의사항은 투자전략실 054) 639-6073 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