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인기뉴스

전체뉴스

영주시 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 및 이웃돕기 성금 기탁
2015-12-15 14:17:35

 조진성 영주시의회사무국장 500만원

  지난 14일 40여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12월말에 명예퇴직하는 조진성 영주시 의회사무국장이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과 이웃을 위하여 재단법인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장욱현)에 장학기금 300만원과 이웃돕기성금 200만원을 영주시에 기탁했다.

  조진성 의회사무국장은 영주시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하여 40여년 동안 영주시 발전의 중심에서 뛰어난 업무능력을 발휘하였고 주민에게는 항상 친절과 봉사로 신임을 얻어왔다.

  또한, 마지막 공직을 떠나면서 명예퇴직을 선택하는 등 후배 공무원들로부터 존경의 대상이 되고 있으며, 평소 지역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고 인재양성과 주민복지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을 인식해 해왔기에 인재육성장학금 300만원과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와 영주시에 기탁했다.

  이처럼 공직을 떠나면서 교육발전을 위하여 소중한 장학기금과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주는 공직자뿐만 아니라, 영주시 공무원들의 개인기탁과 각종 업무 유공으로 받은 시상금을 기탁하며 교육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어 시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장욱현 시장은 “공직자가 솔선수범하여 장학회와 우리이웃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정성을 보내주신 덕분에 영주시가 성장 발전하고 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문의사항은 새마을인재양성과 054) 639-6644 이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