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하망동

읍면동뉴스

“aT센터와 손잡고 6차산업의 길을 묻다”
2015-11-19 10:08:33

식품제조·가공업체 직무능력향상 코칭교육

   영주시농업기술센터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센터 대구경북지역본부와 공동으로, 중소 식품제조·가공업체 및 외식업체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한 집합 컨설팅을 11. 30일 오후 1시부터 영주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금번 컨설팅은 영주시 소재 식품제조·가공업체(50업체 선착순)를 대상으로 식품위생, 품질관리, 경영개선, 브랜드개발, 포장디자인등 경쟁력 제고를 위한 교육을 추진하며, 동시에 강의실 밖에 상시상담 가능한 테이블 및 전문위원 배치로 1:1 상담 지원과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상담 사전 예약을 접수받고 있다.

    상담 사전 예약 접수는 11.15일까지며, 영주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직무능력향상코칭 교육·상담수요조사에 응하여 각 읍면동이나 관련부서에 이메일 접수 및 서면 접수가 가능하다. 



    교육 또는 상담희망분야는 경영, 마케팅, 지적재산권, 디자인, 상품화, 제품개발, 생산성향상, 품질위생, 외식 및 수출, 상생협력 등이 있으며, 가공업체와 맞춤형 컨설팅과 상담으로 영주지역의 지역경제의 주축을 이루는 기반제공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금번 컨설팅을 통하여 기대되는 효과로 영주 관내 업체의 식품위생법에 대한 이해와 HACCP 적용은 물론, 강소기업 마케팅 전략의 현장적용 방법, aT 대구경북지역본부 자금융자 활용에 대하여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과 생활기술팀(☎639-7369)으로 문의하면 된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