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사회,복지

2015 아트드림 지역아동극축제 <종이창문> 공연 개최
2015-10-21 19:02:44

영주시(시장 장욱현)에서는 아동극 <종이창문> 공연을 오는 10월 22일(목)오전11시, 오후2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생 94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문화향유 기회가 적은 지방 거주 어린이들에게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우수아동극을 무료로 공연하는 ‘2015 아트드림 지역아동극축제’로 진행하는 사업으로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가 주최하며 현대자동차그룹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성금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가 지원하고 있다.

   2008년부터 개최된 [아트드림 지역아동극축제]는 상대적으로 예술 활동의 참여 기회가 적은 지방 거주 어린이들에게 우수 아동극을 관람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창의력과 상상력 및 사회성 배양에 기여하고, 나아가 수준 높은 공연 문화 체험의 폭을 확장시키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한편, ‘체험예술공간 꽃밭’의 <종이창문> 공연은 미디어 영상장비와 화가의 손 그림을 결합시켜 선보이는 비주얼로 상상의 공간을 만들고 그 속으로 들어가 여행을 해보는 컨셉을 기본으로 하는 넌버벌미디어 상상놀이극이다.

   영주시에서는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우수 아동극을 관람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창의력과 상상력 배양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처는 문화예술회관 639-5951입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