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사회,복지

영주시, 풍기읍 바이크 문화탐방로 풀베기 행사 실시
바르게살기운동 풍기읍위원회 자전거 이용 더 편리하게
2015-06-26 16:36:14

영주시 바르게살기운동 풍기읍위원회(위원장 김은동)는 19일 쾌적한 남원천변 바이크 문화탐방로 조성을 위해 풀베기 등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50여명이 참여해 아름다운 풍기읍 만들기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남원천변 바이크 문화탐방로를 이용하는 읍민과 이용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자전거 이용 확대를 통한 지역주민 건강증진에 기여했다.
 

풍기읍위원회는 매년 7월과 9월 2회에 걸쳐 풀베기 및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하여 휴가철 사람을 살리는 산 소백산을 찾는 피서객, 영주 풍기인삼축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제공하여 아름다운 영주시를 다시 찾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위원장은 농사일이 가장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부터 적극 동참하여 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바이크 문화탐방로 풀베기 및 환경정화활동을 하면서 협동심 강화와 자긍심이 고취되었으며, 회원 모두가 하나 되어 깨끗한 우리고장을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풍기읍 관계자는 이른 새벽부터 나와 깨끗한 환경을 위해 솔선수범한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애향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풍기읍(054-639-7405)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