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사회,복지

주민화합 한마당 윷놀이 행사 열려
휴천3동, 문수면, 가흥1동
2015-03-02 15:51:39

문수면사무소(면장 전영호), 휴천3동주민센터(동장 장순희)는 2015. 2. 27(금)에, 가흥1동주민센터(동장 김영기)는 2. 28(토)에 각 기관단체 및 주민화합을 위한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


먼저 문수면에서는 면사무소, 문수농협, 문수우체국, 문수치안센터, 이장 등 50여명이 참여하며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이번행사를 주관한 전영호 면장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단체 간 화합과 친선을 도모했다”며 “다가오는 제53회 도민체전에도 6개 단체가 하나 되어 성공적인 체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휴천3동 주민센터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주민자치센터에서 윷놀이 한마당을 펼치며 관변단체 회원들 간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장순희 휴천3동장은 “이번 윷놀이 대회를 통해 6개 단체가 협력해 우리 동이 힐링중심 행복영주로 거듭날 것을 확신하며, 청양의 해를 맞아 주민이 화합하여 활기차고 웃음이 넘치는 휴천3동을 함께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가흥1동에서는 가흥1동통장협의회(회장 최대현) 주관으로 주민센터 앞마당에서 윷놀이 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욱현 영주시장을 비롯한 지역 내 기관 단체장과 가흥1동 관변단체, 반장, 주민 등 300여명이 함께했다. 10년째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흥1동 주민화합 윷놀이 대회는 주민들과 행정기관, 기관단체 등이 진정한 화합과 소통을 이루도록 하고 있다.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