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최신뉴스

전체뉴스

영주시, 안효종 부시장 권한대행 체제 가동
2014-04-08 08:10:00
김주영 영주시장이 3. 31(월)에 민선 6기 영주시장 출마를 선언하고 4. 1(화)예비후보로 등록함에 따라 안효종 부시장이 시장 권한대행을 맡게 됐다. 안효종 부시장은 권한대행체제 기간 중 차질 없는 시장 추진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안효종 부시장은 7일 08시 시청강당에서 개최한 확대간부회의에서 4년 동안 시정을 이끌어온 단체장이 선거 출마로 자리를 비운 사이 행정공백 방지를 위해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민선5기 동안 계획했던 시정이 잘 마무리 되도록 각자 본연의 업무에 더욱 충실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박근혜 정부의 창조경제와 일자리 창출에 걸림돌이 되는 규제에 대한 개혁에 대해 적극적으로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밖에도 각종 인허가 민원처리시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처리해 줄 것을 강조하고, 영주선비문화축제에 대한 준비에 만전을 기해 성공적인 축제를 개최할 수 있도록 역량을 결집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영주시는 오는 6.4 동시지방선거에 따른 법정사무에 대한 착오 없는 추진과 공무원의 선거중립, 대민행정서비스 강화 등 공직기강 해이를 막기 위해 행정역량을 결집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처 : 홍보기획실(639-6213)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