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메뉴열기

사회,복지

영주라는 이름의 특별한 혜택
- 2013영주풍기인삼축제 깜짝 이벤트 -
2013-10-04 13:20:09

2013 영주풍기인삼축제에서 '영주'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영주시는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아이♥영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영주 이벤트는 영주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영주 풍기인삼축제장을 방문하면 영주시 주요 관광지 무료관람권과 지역특산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이름이 영주인 사람과 함께 사이버 영주시민에 가입한 사람들 또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사이버 시민은 현장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자는 축제장 프레스 센터에 마련된 아이♥영주 이벤트 홍보처에 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되며, 축제기간 중 부석사, 소수서원, 선비촌, 인삼박물관 등 관광지 방문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다. 축제가 끝난 후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선물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영주 이벤트는 지난해 선비문화축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370여명이 참여했으며 입소문을 타 참가자가 늘어나는 등 축제의 또 하나의 재미가 되고 있다.
김주영 영주시장은 '영주와의 특별한 인연을 활용해 지역 이미지를 홍보하고, 관광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개발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3영주풍기인삼축제는 10월 3일을 시작으로 9일까지 7일간 개최되며, 인삼캐기, 인삼깎기, 인삼경매, 인삼장사씨름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지역민들과 관광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문의처 : 홍보기획실(☎639-6204)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